중국 전자 업계 반도체 10대 유명 기업
기업의 이윤은 직원의 행복과 고객의 감동에서 온다고 믿습니다

成立于

余人

员工人数

万㎡

占地面积

万元

注册资本

소주 구닥은 1990년 11월에 설립됐고 중국 전자업계 반도체 10대 유명기업, 강소성 하이텍크기업, 중국반도체분립부품협회 부이사장 기업입니다.  。

구닥은 1990년에 설립됐고 2006년 선천 증권 거래소에 상장했습니다(상장 코드: 002079). 연간 매출액은 18.04억 위안입니다 (2020년). WAFER부터 패킹까지 완벽한 공급망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내 가장 큰 정류기 생산 공장 중의 하나이며 가장 특색이 있는 IC 패키지 디자인을 가지고 품질을 고수합니다. 직원 2000여 명이 있으며 영업망과 기술지원팀은 전세계에 걸쳐 있습니다.  

소주 구닥의 등록자본금은 인민페 80788.6616만 위안이고 총 부지면적은 20만 평방미터이며 총 자산이 24.02억 위안입니다. 2020년 회사 매출 수입이 9.21억 위안이고 순이익이 7755.27만 위안입니다. 인민페 2278.73만 위안의 세금을 상납하였습니다. 지금 2800여 명의 회사 직원이 있습니다. 2006년11월 16일에 선천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고 주식 약칭은 소주 구닥이고 상장 코드는 002079입니다. 하기와 같이 9개의 자회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주징은(晶銀)신소재주식유한회사, 소주밍호 (明皜) 센서기술유한회사, 소주구닥신에너지과학기술유한회사, 소주실리콘반도체과학기술주식유한회사, 장쑤아이트만(艾特曼)전자과학기술유한회사, AIC Semiconductor, 소주화닥(華鍀)반도체유한회사, 닥성이(鍀盛易) (소주)정밀과학기술유한회사, 쑤첸구닥반도체유한회사입니다.

img8_.png

소주 구닥은 국내 반도체분립부품인 다이오드 업계에서 완전한 설계, 제조, 패키지, 판매를 하는 제조업체입니다. 칩 자체 개발에서부터 백엔드 제품의 각종 패키지 기술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산업 사슬을 형성하였습니다. 주요 제품인 최신 패키지 기술의 pin less IC 제품과 분립 부품 제품, 자동차 정류 다이오드, 파워 모듈, 정류 다이오드 칩, 실리콘 정류 다이오드, 스위치 다이오드, Zenor 다이오드, 마이크로 브리지 다이오드, 군용 퓨즈, 태양광 바이패스 모듈 등 50 시리즈, 1500 종류가 있습니다. 제품은 항공우주, 자동차, 친환경 조명, IT, 생활 가전 및 대형설비의 전원 장치 등 많은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됩니다. 태양전지용 silver paste와 각종 전자 paste를 설계 및 개발하고, 사물인터넷 분야의 각종 신규 센서도 개발하여 양산하고 있습니다. 향후 반도체 시장의 발전 추세에 따르면 고주파, 하이 파워, 소형화 (시스템 통합), Hand-carry 및 모바일화,  저탄소 에너지 절약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구닥은 2.0시대 발전의 맥박에 맞춰 큰 발전을 추진할 것입니다. '그린 제조, 그린 디자인, 그린 구매, 그린 판매'라는 이념을 널리 전파하고 기업의 이윤이 직원의 행복과 고객의 감동에서 온다는 굳은 믿음을 가지고 경영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데에 있어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한편 여러 기업과 지역 사회가 공동으로 행복한 기업, 행복한 지역 사회를 조성하도록 영향을 미치고 이끌어 나갔습니다. 최종적으로 주주 이익의 극대화에 주력합니다.    

img9_.png

收入.png